mister Donut take out (7)


미스터도넛과 친구들이 우리집에~
지난 주말부터 미스터도넛이란 걸 먹어보고 싶다며, 하지만 사람 많은 명동 골목은 절대 가지 않겠다며 징징거렸더니, 오늘 글쎄 미스터도넛과 친구들을 친히 사온 지인님,,, 고맙습니다.




대표상품인 폰데링과 폰데더블쇼콜라, 올드패션, 프렌치크룰러를 각각 두 개씩 센스있게도 사 왔다.




이것이 대표상품인 폰데링
어흥~ 폰데라이온의 갈퀴이고, 배가 고플때 이 갈퀴를 떼어 먹으면 꼬리에서 다시 폰데링이 생긴다나 뭐라나...(아달달달... 끔찍)
불쌍하게도 폰데라이온은 태어나서 지금까지 폰데링(자기 몸뚱이)만 먹고 자랐단다.
미국상표임에도 홍보방식이나 제품캐릭터 등이 무척 倭스럽다.




쫄깃하기는 유명제과점에서 갓 튀겨낸 찹쌀도너츠 같다.




폰데더블쇼콜라
초컬릿이 발려 있지만 전혀 달지 않다.
달지않은 초컬릿은 왠지 나를 불안하게 한다.




프렌치크룰러
왕자님을 기다리는 꿈꾸는 프린세스 프렌치우라氏의 목 기브스~
던킨도넛에도 위와 비슷한 도넛이 있다, 당도는 공주님 기브스쪽이 훨씬 낮다.




올드패션
just as old fashioned.




깨끗한 냅킨포장



+++ 이런 군것질 체인점은 별로 신뢰하는 편이 아니라서 할 말은 별로 없지만...
폰데링은 쫄깃쫄깃해서 맛있었고, 다른 것들은 그저그런 편.
라떼는 더블샷 정도 되서 달달한 도너츠와 먹기 좋다.
미안하게도 던킨도넛과 자꾸 비교하게되는데, 던킨도넛보다는 당도가 낮은 것 같아서 그럭저럭 내 입맛에는 잘 맞는다.

직원이 실수를 했는지 쇼핑백 값 100 원이 결제되지 않은 것을 발견했다.
(두 번 더 구입했는데 쇼핑백 값은 치루지 않았다, 원래 안 받는가보다~ ; )
종이컵 환경부담금은 50 원이다.

미스터도넛 테이크아웃 에 대한 SongC 의 평점 7.




by songc | 2007/08/06 21:15 | food & restaurants | 트랙백 | 핑백(2) | 덧글(3)

Linked at SongC : mister D.. at 2010/03/21 02:09

... 미스터도넛 테이크아웃의 지난 후기는 여기를 클릭~! 미스터도넛에 신제품, "fruits donut" 8 종이 나왔단다. 올드패션 2 종을 제외한 나머지 6 종을 시도해보았다. 폰데스트로베리 스폰지처럼 건조되 ... more

Linked at SongC : mister D.. at 2010/03/21 02:09

... 지난 후기는 여기와 여기를 클릭. 도나쓰의 유혹을 이기지 못한 SongC 는 어제 그만... 덩달아 y 도 맛있게 먹었다지?! 저기 길쭉한 크룰러와 프렌치크룰러는 y 의 favourite ... more

Commented by 베이글 at 2007/08/06 23:24
죄송합니다만, 미스터도넛은... 미국상표가 아니고 倭國 꺼 맞습니다.
Commented by songc at 2007/08/07 01:19
베이글/ 미스터도넛은 미국브랜드이고, 일본의 Duskin 에서 아시아권 프렌차이즈 권한을 가지고 있다는군요.
Commented by 베이글 at 2007/08/07 18:35
아 그렇군요@_@ 처음 알았습니다. 줄곧 일본 건 줄 알았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