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3










나의 주방이 일시 멈춘 가을에도 리본 호야는 꽃 피웠다.




Franke 멈춘 후, 국이나 조림, 기름 쓰는 볶음이나 구이는 못 해도 이렇게 반찬 만들어 입에 풀칠했지.
























오랜만에 위 캔 쿠키 구입해서 지인들께 선물하고 우리 가족도 먹고.








이천십육년, 이 집 사고 키친 바흐로 주방 만들며 설치한 Franke 주방 후드의 마지막 모습. 하루에 길게는 서너 시간씩 작동했으니 고생 많았다.
새 후드 설치를 위해 드디어 방문한 한샘 기사는 내 주방에 와서는, "기존 후드 반품하셔야죠."라고 말했다. 사 년 잘 쓰다가 고장이 나서 버리고 똑같은 후드 새로 구입해 설치하는데 무슨 반품을 운운하는지, 약 일 초간 어안이 벙벙했다. 그 설치 기사는 며칠 전 설치한 후드가 불량이라서 새것으로 교체하는 것인 줄 알았단다. 내가 매일 닦고 또 닦아가며 쓰기는 했지만, 그런 오해는 익숙한데.

이천십이년, 약 팔 년간 살다가 전세 놓기로 한 나의 신혼집에 동네 공인중개사가 와서는, "전세 놓으시려고 인테리어 공사 싹 하셨나 봐요."라고 말했다. 이천사년, 결혼하며 집 살 때 인테리어 공사했고말고. 그 이후에는 그 어떤 공사도 안 하고 쓸고 닦고만 살았는데... 그 공인중개사는 내 말을 안 믿었다.

그래서 내 집이 전세도 매매도 한 번 선보이면 바로 나간다.
자랑이다.








by SongC | 2020/09/24 04:22 | SongC today! | 트랙백 | 핑백(1)

Linked at SongC : 20200929 at 2020/09/30 04:03

... 입고되었대서, 중년이 귀갓길에 사 왔다. 대기 명단에 이름 올리고 두 달 가까이 기다려서 구입한 것인데, 믿기지 않게도 앞으로 약 사십여 명의 대기자가 더 있다나?! Franke도 새로 설치했으니 나의 요리 방학도 이렇게 끝나고, 다시 전처럼 B와 중년을 위한 밥賞 차리기 시작. B가 좋아하는 엄마의 고깃국물에 밥 말고, 냉장고 속 식 ... 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