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21

여행가느라 덴마크 왕세자 부부 방한 기념 로열 코펜하겐 가든 파티와 핸드 페인팅 행사에 불참했다. 언제나 브랜드 행사 초대 여부에 대해서는 민감하지만 정작 초대받은 쇼나 행사에 참석한 적은 없었고, 이번 로열 코펜하겐 파티 불참에 대해서도 전혀 아쉬운 것이 없지만, 핸드 페인팅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것은 좀 아쉽다. 로열 코펜하겐 페인팅 전문가의 지도 하에 초벌 구이한 플레이트에 내가 직접 페인팅을 해볼 수 있는 기회였는데. 원래대로라면 참석하지 못했을 다른 누군가가 나 대신 가서 즐겼겠지. 기념품으로 머그 증정도 한 모양이다.
왕세자 부부 방한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Blue Fluted Full Lace coffee cup & saucer with gold trim이 국내 제작 유기 스푼과 함께 2인조 구성으로 총 200 세트 출시된다는 소식을 앞서 들었다. 고유 번호와 함께 인증서가 들어있어, 매장 매니저는 내가 원하는 고유 번호가 있다면 예약해주겠다고 했고, 나의 그가 직접 가 한 번호를 예약해두었다. 그런데 여행에서 돌아온 다음날, 매니저로부터 연락이 왔다. 내가 예약해놓은 번호를 다른 직원이 다른 손님에게 팔아버렸단다.
내가 이용하는 그 로열 코펜하겐 매장은 늘 이렇게 사람을 실망 시킨다. 아무리 매출을 일으켜도 챙겨주지도 않고, 돌아오는 혜택도 없고. 덕분에 난 리미티드 에디션 놓쳤다.
짜증나는 일만 가득한 요즘.




by songc | 2012/05/21 14:38 | SongC today! | 트랙백 | 덧글(6)

Commented by 깜장천사 at 2012/05/21 15:14
어우~ 너무하네요, 정말...........
Commented by songc at 2012/05/21 20:52
꼭 갖고 싶은 컬렉션이라서 고유 번호 부탁까지 해두었는데, 완전 뒷통수 맞았어요.
제 컬렉션 망치고, 제가 상심하고 스트레스 받은 것은 누가 보상하죠.
Commented by yanasu at 2012/05/21 15:28
와, 이건 미안하다는 말로만 해결할 문제가 아니네.
이런 엄청난 실수를!
Commented by songc at 2012/05/21 20:48
미안하다고만 하고 끝이던데.
실수에 대한 책임을 그 누구도 지지 않는다는 것이 문제야.

회사나 백화점은 모르겠지, 이런 일. 알아도 눈도 깜짝 안하겠지만.
Commented by SvaraDeva at 2012/05/23 00:51
요즘 부산 호텔도 그렇고 노얄 코펜하겐도 그렇고 송씨님을 미워하나봐요. 왜 저리 못살게 굴지? 저같으면 화날 것 같아요. 넘 참으셔서 사람들이 안챙기는 것 아닐까요? 우리 동네는 참 이상해서 소리지르고 GR하고 귀찮게 굴어줘야 대접받는 동네더라구요. 고상하게 있으면 그냥 고상하게 계속 당하고 사는듯. 저는 후자지만요. 전자의 사람들이 가끔 부러워요.
Commented by songc at 2012/05/23 14:32
장삿꾼들에게 사랑받고 챙김(?) 받으려면 돈이 많고 그 돈을 물쓰듯 쓰던지, 아니면 돈은 못 써도 허풍 팡팡 떨며 상스럽게 설치던지 해야하는데, 저는 이도 저도 아니라서 그들로부터 사랑도 챙김도 못받나봐요.

전 사실 불의나 불이익, 불편한 진실 따위에 대해 입바른 소리는 잘 하는데, 장삿꾼들에게 있어 그런 말들은 그저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릴 것들일 뿐이죠. 누가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하나요.
해운대 조선호텔에서는, 수중안마기계가 5개 층 위 까지 소음과 진동을 전하는지에 대해 제가 말하기 전까지 전혀 몰랐었대요. 제대로된 장삿꾼이라면 그런 제보나 레스토랑 매니저의 상식 이하의 언행에 대한 제보는 대단히 감사해야할 일일거에요. 알고 고치면 앞으로 올 귀한 손님에게 똑같은 실수 안 할 수 있으니까요.
저희 남편은 가끔은 그런 컴플레인이나 제보 하지 말라고 해요, 누구 좋으라고 알려주냐고. 암행하지 않는 이상 윗대가리들이 절대 알아낼 수 없는 직원들의 잘못된 언행과 관행, 손님 쫒는 짓.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